글로벌 완두콩 단백질 시장은 2023년에 5억 8,061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 6억 4,936만 달러에서 2032년까지 1,6억 4,467만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2024-2032) 동안 12.32%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북미는 2023년에 36.33%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미국 완두콩 단백질 시장은 에너지 바, 건강 간식, 단백질 쉐이크와 같은 제품에서 식물성 및 건강한 단백질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32년까지 약 3억 9,614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두콩은 콩과 식물이며, 그 씨앗은 단백질이 풍부합니다(20%-30%). 주로 글로불린 형태로, 이는 완두콩 단백질 분리물(PPI) 제품의 핵심 성분입니다. 완두콩 단백질은 습식 분쇄 및 건식 분쇄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되며, 단백질 함량은 48%에서 90% 사이입니다. PPI와 농축물은 영양상의 이점, 오일 결합 능력, 물 결합 능력, 거품 안정성, 거품 확장, 휘핑 능력, 에멀전 안정성, 젤라틴 및 에멀전 능력 비율을 포함한 필수적인 기능적 특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pea-protein-market-106053
세그먼트:
시장은 분리형, 농축형, 질감형으로 구분됩니다.
응용 분야별로는 육류 대체 식품, 제빵류, 건강 보충제, 음료 등으로 구분됩니다.
지역별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파트너십, 합병, 인수 및 제휴를 포함한 최근 시장 개발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혁신, 제품 발전 및 시장 세분화와 같은 사업 개발 관행을 강조합니다. 이 보고서는 COVID-19 팬데믹이 시장 확장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고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동인과 제약에 대해 논의합니다.
운전자; 제지 장치:
건강한 음식 소비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면역 체계 강화를 위한 고단백 식단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채식주의 인구 증가도 시장 성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완두콩 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완두콩 단백질 섭취와 관련된 잠재적인 부작용이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고단백 식품 수요 증가로 북미 시장 점유율 선두
북미는 콜드 시리얼, 에너지 바, 간식의 소비 증가로 완두콩 단백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지역의 주요 산업 주체는 시장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건강한 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식물성 단백질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목할 만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국가의 비건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제품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장에서 프로필링된 주요 플레이어 목록:
- 루켓프레르(프랑스)
- BurconNutrascience Corp(캐나다)
- Scoular 회사(미국)
- 듀폰(미국)
- 코수크라그룹워코잉(벨기에)
- Nutri-Pea Limited(캐나다)
- Shandong Jianyuan Group (중국)
- 케리 주식회사(아일랜드)
- Sotexpro SA(프랑스)
- Puris Protein LLC(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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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신제품 출시로 주요 업체가 시장 지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됨
선도적인 기업들은 전략적 제휴, 합병, 인수, 파트너십과 같은 경쟁 전략을 채택하여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혁신 전략은 또한 제품 제공을 개선하고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2020년 3월, Burcon Nutrascience Corp(캐나다)는 두 가지 새로운 완두콩 단백질 제품인 Peazazz와 Peazac에 대해 미국 FDA로부터 "이의 없음 편지"를 받았으며, 이를 통해 이 제품들은 글로벌 식품 및 음료 시장에서 수용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