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성장 예측: 자세한 통찰력, 2027

record8385devendradhakate618 2025. 3. 11. 20:20

글로벌 수프 시장은 2019년에 161억 2천만 달러 규모였으며, 2027년까지 21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2020-2027)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2.79%입니다. 2019년에는 유럽이 시장을 주도하여 글로벌 점유율의 37.66%를 차지했습니다.

시장 성장은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가공식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으로는 근로 인구 증가, 직장 여성 증가, 빠른 라이프스타일, 도시화, 서구화, 가공식품에 대한 1인당 지출 증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RTE(Ready-to-Eat), RTD(Ready-to-Drink), 편의식품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 옵션을 선호하게 되었고, 이는 수프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soup-market-102838 

보고서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이 보고서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동인, 제약, 기회 및 과제에 대한 심층적인 평가를 포함하여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지역 개발과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합니다. 통찰력은 전문가 의견과 업계 전문가로부터 파생되었으며, 분석가가 다양한 연구 방법론을 통해 수집했습니다. 또한 경쟁 환경 섹션에서는 2019년에서 2026년 사이에 회사가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채택한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협업과 같은 전략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편의식품 수요 증가로 성장 촉진

증가하는 세계 인구와 증가하는 가처분 소득은 편의 식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소비자들은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과 인스턴트 식품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직장 여성의 증가도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포장 식품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확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 농식품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2019년에 총 2,727억 4,1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예상 성장률은 7%입니다.

분할:

인스턴트 수프 부문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

인스턴트 수프 부문(유형별)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에는 소비자들이 바로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점유율이 36.78%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캔 수프 부문은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미국 및 독일과 같이 캔 수프가 냉장 또는 탈수 옵션보다 더 인기 있는 선진 지역에서 그렇습니다.

지역 분석:

유럽, 대규모 소비자 기반으로 시장 성장 주도

유럽은 글로벌 수프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2019년 이 지역의 시장 규모는 60억 7천만 달러였으며, 성장은 대규모 소비자 기반과 가공 식품에 대한 높은 수요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북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스턴트 식품에 대한 강한 선호도에 힘입어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영향으로 시장 성장 촉진

COVID-19 팬데믹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에 따르면,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에 시장이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가 시행한 봉쇄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공부하면서 인스턴트 식품 소비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이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호화로운 웨스트엔드의 $15 테이크어웨이 패키지로 성장 촉진

2020년 5월, Ritzy West End의 셰프 Ris Lacoste는 COVID-19 위기 속에서 워싱턴 DC에서 배달 및 테이크어웨이가 가능한 15달러 케어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배달료 없이 주간 샐러드, 갓 구운 빵, 파인트 사이즈 수프가 포함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다른 회사의 유사한 노력과 함께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회사에서 채택한 제품 출시, 협업, 합병 및 인수와 같은 전략은 2020년에서 2027년 사이에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서 운영되는 회사 목록:

  • 캠벨 수프 회사
  • 네슬레 SA
  • Baxters Food Group Limited
  • 제네럴 밀스 주식회사
  • 코나그라 브랜드 주식회사
  • 프리미어푸드그룹 리미티드
  • 크래프트 하인츠 회사
  • 힌두스탄 유니레버 리미티드
  • 오뚜기(주)
  • Associated British Foods plc

요청 샘플  PDF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soup-market-102838 

산업 발전:

2020년 1월:  Clarity Food Ventures LLC가 새로운 냉장 수프 키트 라인인 Soup Explorers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준비 시간이 최소화되어 있으며 베트남 야채 포, 미국식 치킨 누들, 모로코식 칠드 오이 등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이 출시는 글로벌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