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기농 코코아 시장 규모는 2023년에 6억 5,717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 7억 540만 달러에서 2032년까지 1,27382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2024-2032) 동안 7.67%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유기농 코코아 시장을 선도하여 2023년 시장 점유율의 41.2%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미국의 유기농 코코아 시장은 클린 라벨, 공정 무역 및 윤리적으로 공급된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2032년까지 2억 1,831만 달러로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식품 및 음료 부문은 기존 대안에 비해 유기농 제품의 안전성 및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상당한 글로벌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확장되는 초콜릿 과자 산업은 소비자 구매 행동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대 소비자는 전반적인 웰빙을 증진하고 라이프스타일 관련 건강 문제의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점점 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초콜릿 과자에 대한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는 시장 성장을 계속 촉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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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보고서에 포함된 주요 플레이어 목록
- 올람 인터내셔널 리미티드(싱가포르)
- Barry Callebaut AG(스위스 취리히)
- Tradin Organic Agricultural BV(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Conacado Agro Industrial SA (도미니카 공화국)
- Cargill, Inc. (미네소타, 미국)
- Blommer Chocolate Co.(미국 펜실베니아)
- Pascha Chocolate Co. (미국 온타리오)
- 관총베르하드(말레이시아)
- 허쉬 회사(펜실베이니아, 미국)
- 진달 코코아(뭄바이, 인도)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 세그먼트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하여 현재 추세와 다가올 기회에 대한 심층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지역적 통찰력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장 성장과의 상관 관계를 조사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와 사업주가 업계 내 잠재적 위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COVID-19의 영향을 다룹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와 선도적 위치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도 강조됩니다.
분할
시장은 유형별로 코코아 버터, 코코아 리큐어, 코코아 파우더로 분류됩니다. 이 중 코코아 버터는 2020년에 62.90%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는데, 이는 초콜릿 과자 생산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시장은 제과, 음료, 제빵 제품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으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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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와 제지장치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시장 성장이 촉진됩니다.
전 세계 소비자의 빠른 라이프스타일은 식품 구매 습관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으며, 전반적인 웰빙을 지원하는 더 건강하고 무농약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커지고 있습니다. 화학 물질이 없는 유기농 제품은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유기농 초콜릿, 디저트, 제빵류 및 음료의 인기는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었습니다.
또한, 특히 유럽과 북미와 같은 선진 시장에서 클린 라벨 제품의 증가 추세는 산업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선도적인 생산자와 코코아 가공업체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R&D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농업 관행과 공급망의 성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확대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통찰력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자 덕분에 유럽이 시장을 선도
유럽은 2020년에 2억 1,959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유기농 제품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와 같은 국가는 건강과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유기농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의 경우, 미국과 캐나다 등의 시장에서 윤리적으로 조달된 클린 라벨 제품의 추세가 상당한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한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처분 소득 증가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로 인해 강력한 시장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과, 음료, 제빵, 유제품과 같은 산업 전반에 걸쳐 유기농 코코아에 대한 수요를 촉진했습니다.
경쟁 환경
Hershey Company, 포트폴리오 확장에 집중
글로벌 초콜릿 제과 시장의 선두 주자인 Hershey Company는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Hershey는 2021년 2월에 프리미엄 및 유기농 초콜릿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유기농, 무설탕 초콜릿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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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개발
- 2020년 3월 : 인도에 본사를 둔 회사인 Pascati가 인도 케랄라에서 생산된 유기농 코코아로 만든 14가지 새로운 유기농 초콜릿을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