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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2년까지 건강 보조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산업 성장 및 예측

record8385devendradhakate618 2025. 1. 30. 18:58

글로벌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2023년에 867억 7천만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 934억 6천만 달러에서 2032년 1,825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2024~2032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8.73%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에 시장을 선도하여 41.97%의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식이 보충제는 경구로 섭취하도록 설계된 최소 한 가지 식이 성분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이 시장은 스포츠 성과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매일 미량 영양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하고 건강과 웰빙 제품에 대한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식이 보충제 시장 성장이 더욱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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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서 운영되는 회사 목록:

Amway Corp(미시간, 미국)
Abbott(일리노이, 미국)
Nestle SA(베비, 스위스)
Herbalife Nutrition Ltd.(캘리포니아, 미국)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일리노이, 미국)
Glanbia Nutritionals(일리노이, 미국)
Otsuka Holdings Co. Ltd.(도쿄, 일본)
Arkopharma(카로스, 프랑스)
Pfizer Inc.(뉴욕, 미국)
GlaxoSmithKline plc(브렌트포드, 영국)

분할

비타민 부문, 2019년 37.14% 점유율로 시장 선두 유지

2019년에 비타민 부문은 건강보조식품 시장 점유율의 37.14%를 차지했으며, 앞으로도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일반적인 비타민 결핍을 해결하기 위한 보충제 소비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비타민의 중요한 역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포함 사항

글로벌 식이 보충제 시장 보고서는 양적, 질적 통찰력을 결합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을 파악하는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다양한 영역에서 전반적인 시장 확장에 기여한 부분을 강조하는 지역별 분석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경쟁 환경을 깊이 파헤쳐 2020년부터 2027년까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선도적인 기업이 구현한 제품 혁신, 파트너십, 협업과 같은 전략에 초점을 맞춥니다. PESTEL 및 SWOT 분석과 같은 분석 도구는 현재 추세와 산업 역학에 대한 포괄적인 관점을 제공하여 시장 동인에 대한 철저한 전망을 제시합니다.

운전 요인

개인화된 식이 보충제: 성장을 위한 핵심 촉매
Epsilon의 2018년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약 80%가 개인화된 서비스를 선호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식이 보충제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쳐 비만, 심혈관 질환, 당뇨병과 같은 특정 건강 문제에 맞게 조정된 맞춤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개인화된 보충제 솔루션은 예측 기간 내내 시장 성장을 위한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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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영양 제품 성장의 허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영양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건강 보충제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것은 소비자들이 보충제를 통해 웰빙을 지원하는 방법을 점점 더 모색함에 따라 이러한 확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북미: 라이프스타일 질병과 인구 고령화로 인한 성장

북미에서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라이프스타일 관련 질병의 유행과 인구 고령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2019년에 119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된 이 지역의 시장은 2032년까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건강과 웰빙 이니셔티브에 대한 더 광범위한 추세를 반영합니다.

경쟁 환경

전략적 합병 및 인수로 시장 지위 강화

Amway와 Abbott과 같은 업계의 주요 기업은 전략적 합병 및 인수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시장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인화된 보충제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과 파트너십에 집중

건강보충제 시장의 회사들은 또한 혁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신제품을 출시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개인화된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진화하는 건강 및 웰빙 요구에 부응하여 시장 성장을 계속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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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개발

2020년 4월: DSM이 7억 6,500만 유로에 Glycom 인수

2020년 4월, DSM은 7억 6,500만 유로에 Glycom을 인수하여 전략적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이 인수는 식품 보충제 산업에서 DSM의 입지를 강화하고 영양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글로벌 수요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DSM이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