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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초콜릿 시장 규모, 점유율, 추세 및 2032년까지의 예측

record8385devendradhakate618 2025. 1. 27. 21:04

글로벌 비건 초콜릿 시장은 2023년에 1,252.80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 1,378.19백만 달러에서 2032년까지 3,774.59백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13.42%의 CAGR을 기록할 것입니다. 유럽은 2023년에 시장을 선도하여 글로벌 점유율의 46.44%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에서 비건 초콜릿 시장은 프리미엄 비건 초콜릿 생산에 집중하는 지역 업체의 투자 증가에 힘입어 2032년까지 8억 1,612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건 초콜릿의 인기 상승은 주로 동물 농업의 환경적 영향에 대한 인식 증가와 비건 대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 때문입니다. 게다가 락토오스 불내증과 유제품 알레르기와 같은 식이 제한의 증가로 인해 비건 초콜릿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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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시장 참여자 목록:

  • 플라밀푸드 유한회사(영국)
  • 슈밀크 초콜릿(미국)
  • Chocoladefabriken Lindt & Sprüngli AG (스위스)
  • 몬델레즈 인터내셔널 주식회사(미국)
  • Ludwig Weinrich GmbH & Co. KG(독일)
  • 허쉬 컴퍼니(미국)
  • 네슬레 SA(스위스)
  • 마스 주식회사(미국)
  • 배리 칼레보(스위스)
  • Purdys Chocolatier(캐나다)

분할:

다크 초콜릿 세그먼트가 높은 코코아 함량과 건강상의 이점으로 지배적
시장은 유형에 따라 다크, 밀크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다크 초콜릿 세그먼트는 풍부한 항산화 함량과 관련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편의성과 제품 다양성으로 유통 채널을 선도합니다
. 유통 채널 측면에서 시장은 편의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전문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편의성과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광범위한 제품, 브랜드 및 가격 옵션으로 인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 걸쳐 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하고, 중요한 세그먼트를 강조하며, 주요 플레이어와 그들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투자를 안내하고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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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및 제지 장치:

비건 초콜릿의 인기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전문점, 온라인 플랫폼, 식료품점에서 비건 초콜릿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면서 소비자 기반이 확대되었습니다.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 성분이 풍부한 비건 다크 초콜릿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이 스트레스 해소 및 건강 증진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높은 생산 비용이 성장을 제한할 수 있음
비건 초콜릿은 종종 코코넛 밀크, 두유, 아몬드 밀크와 같은 고급 재료를 통합합니다. 이러한 고비용 재료는 생산 비용을 높여 시장 성장을 제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유럽, 유제품 수요 증가로 선두 유지
유럽은 2022년에도 글로벌 비건 초콜릿 시장을 선도했으며, 이는 기존 유제품 기반 초콜릿의 대안으로 유제품이 아닌 옵션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북미는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물성 초콜릿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시장 지위를 강화하기 위한 주요 기업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비건 초콜릿 제조업체는 파트너십, 합작 투자, 인수, 투자, 지리적 확장과 같은 전략을 활용하여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식물성 제과 산업은 기존 업체와 함께 중소기업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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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산업 개발:

  • 2023년 1월: 미국의 비건 초콜릿 브랜드인 Moon Magic이 무첨가 설탕 비건 밀크 초콜릿 바의 새로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귀리 우유로 만든 이 바는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칼로리가 117칼로리, 설탕은 2g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