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방의학 시장 수익, 규모, 점유율, 산업 성장 및 2032년까지의 예측

record8385devendradhakate618 2025. 1. 9. 16:49

글로벌 한방 의약품 시장 수익은 2023년에 2,164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에는 2,330억 8,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2032년에는 4,37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예측 기간(2024~2032년) 동안 8.17%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나타냅니다.

이 데이터는 Fortune Business Insights™의 보고서 "2024-2032년 한약 시장"에서 얻은 것입니다.

샘플 PDF 브로셔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sample/herbal-medicine-market-106320 

보고서에 언급된 주요 플레이어 목록:

  • Cultivator Natural Products Pvt. Ltd. (인도)
  • 21세기 헬스케어 주식회사(미국)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미국)
  • ZeinPharma Germany GmbH(독일)
  • 블랙모어스 리미티드(호주)
  • Himalaya Global Holdings Ltd. (인도)
  • Nutraceutical Corporation (미국)
  • 에마미 리미티드(인도)
  • Nature's Answer, LLC. (미국)
  • Patanjali Ayurved Limited (인도)

분할: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허브 제품 수요 증가로 시장 점유율 선두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는 건강보조식품 제조업체와 대체 의학 산업에서 약초 원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응용 분야별로 약초 의약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정제 및 캡슐 세그먼트가 핵심 기여자로 부상

정제와 캡슐 부문은 형태 면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데, 이는 제약 산업 내에서 이러한 형태의 한약이 널리 공급되기 때문이다.

지리적 세분화

약초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맞춤형 요청: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ask-for-customization/herbal-medicine-market-106320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주요 세그먼트에 초점을 맞추고 시장 성장과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주요 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평가하여 약초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사업주가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분석은 지역적 역학과 시장 확장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동시에 COVID-19의 영향을 평가하여 향후 몇 년 동안 팬데믹이 약초 수요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해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화장품의 허브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로 성장 촉진

화장품 산업은 신흥 시장의 유기농 성분 수출업체가 선진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합성 성분에 대한 천연 대안을 제공하는 데 대한 화장품 회사의 집중도가 높아지는 것이 주요 원동력입니다. 허브 성분이 화장품과 세면용품에서 계속해서 인기를 얻으면서 이러한 추세는 예측 기간 내내 강력한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통찰력:

유럽, 유기농 제품 수요에 힘입어 시장 선도

유럽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화장품 산업의 본거지입니다. 이 지역은 개인 관리 및 뷰티 제품에서 천연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흥 시장 진입자에게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자로 인해 북미에서 수요가 급증

북미, 특히 미국에서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그린 웨이브" 열풍에 힘입어 유기농 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 신흥 시장이 주목을 받다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의 화장품 시장은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은 허브 제품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고, 이로 인해 천연 및 허브 의약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경쟁 환경: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시장 리더십을 강화합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장 도달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인수를 포함하여 리더십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채택합니다. 포괄적인 시장 조사와 타겟 고객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에 뒷받침되는 정기적인 제품 출시는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핵심적입니다.

견적 요청: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get-a-quote/herbal-medicine-market-106320 

주요 산업 개발:

2021년 3월: Lotus Botanicals 디지털 존재감 확대

인도의 대표적인 뷰티 기업인 로터스는 2021년 3월에 자사의 전자상거래 브랜드인 로터스 보타니컬스를 출시했습니다 . 이 브랜드는 로터스 보타니컬스 플랫폼과 다른 타사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되는 광범위한 스킨 및 헤어 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브랜드의 디지털 발자국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